본문바로가기

subVisuals

고객 여러분의 행복한 삶을 함께합니다.

뉴스

(주)메디먼트그룹, 인플루언서 연계 미디어 커머스 강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954회 작성일 20-06-15 16:12

본문

e8e1073f3484c29374371adc04058e45_1592205181_4034.png


 

지난 6월 10일 ㈜메디먼트그룹이 의료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메디먼트 서비스의 홍보 및 문화생성을 위해 글로벌 인플루언서 유닛(GIU)과 손을 잡았다.

메디먼트는 ‘메디컬(의료) + 매니지먼트 서비스(관리 서비스)’의 합성어로 환자 중심의 의료 서비스 프로그램을 통해 환자가 적절한 시기에, 가장 적합한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진료 스케줄 예약·편성부터 병원 내 동행, 진료 후 사후관리까지 전반적인 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글로벌 인플루언서 유닛(GIU)은 메디먼트 서비스 체험단을 운영하고, 콘텐츠 유통 및 마케팅 홍보 예정이며, ㈜메디먼트그룹은 의료서비스 및 다양한 인프라 구축을 위하여 연계상품 개발 및 홍보에 전력을 다하기로 하였다. 양사는 서로의 장점을 흡수해 시너지 효과를 내며, 고객들은 인플루언서의 메디먼트 서비스 체험을 통해 의료서비스 관리에 대한 정보를 생생하게 얻게 될 것이다.

㈜메디먼트그룹 박민호 대표는 “코로나 이후 질병 예방과 건강 관리가 더욱더 중요해졌다. 이제는 병원 가는 날 1:1 전담 매니저와 함께하여 진료데이터, 건강검진 등 다양한 데이터를 통해 고객의 증상 및 관리 현황을 꾸준히 관리하는 의료서비스의 새로운 문화를 형성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협약식에는 메디먼트 대표 박민호와 글로벌 인플루언서 유닛(GIU)의 대표 김민성을 포함한 치어리더 고수영, 피팅모델 김이경, 유튜버 이새미, 모델 이채은, 배우 이한빛, 방송인 이하은, 네이버 뷰스타 장혜선, 중국방송인 제니양, 총 8명의 인플루언서가 참석하였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