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subVisuals

고객 여러분의 행복한 삶을 함께합니다.

뉴스

서울브라운치과, 메디컬 매니지먼트 그룹 메디먼트 대전본부와 MOU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539회 작성일 20-02-26 16:33

본문

20200221113429_5e4f41b58c6ba_1.jpg
▲서울브라운치과와 메디컬 매니지먼트 그룹 메디먼트 대전본부 MOU 체결식 (사진=서울브라운치과 제공)




대전 서울브라운치과와 메디컬 매니지먼트 그룹 메디먼트 대전본부와 MOU 업무 협약을 체결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메디컬 매니지먼트 그룹과 체결한 내용으로는 1:1 전담 케어매니저가 예약부터 병원 동행 서비스까지 환자별 맞춤 의료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내용으로, 기존보다 더욱 환자 개인별 맞춤 의료서비스와 환자 중심의 진료를 진행하겠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대전 서울브라운치과 관계자는 “치아교정을 진행하기 위해 교정치과를 찾아 주시는 많은 분들을 위해 더욱더 다양한 의료 서비스 구축을 위한 이와 같은 업무협약 체결을 진행했으며, 환자의 편의성을 위해 케어매니저가 1:1 전담을 통해 좀 더 손쉽게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구축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대전뿐만 아니라 더 넓은 지역으로 다양한 의료 서비스를 볼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며 찾아주시는 모든 환자들의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대전 서울브라운치과는 보건복지부 인증을 받은 교정 전담의와 서울대 대학원 출신 대표원장을 주축으로 분야별 협진 시스템을 통해 진료하는 곳으로 알려진 바 있으며, 다양한 특허와 인증서 보유 및 최신 의료 장비를 통해 환자를 진료하는 치과이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august@mdtoday.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맨위로